윤식당2 재방송 은 최고의 예능~ 윤식당2 7회 재방송 보니까 너무 즐거워요!

 

 

윤식당2 재방송 초고화질 다운받기

 

 

37

 

 

제 10 장 부적응의 심리학 및지도

A. 개요

부적응 행동은 모든 연령대의 고통의 원인입니다. 윤식당2 재방송 불행한 개인과 사회
부적응 행동은 개인뿐 아니라 국가의 주요 정책 과제이기도합니다. 비효율, 불행, 실패
부적응 행동을 방지하고 건강하고 생산적인 행동을 촉진시키기 위해,
그것은 심리학에서 중요한 도전이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부적응 행동은 사회적 문제 행동, 정서 및 성격으로 분류됩니다.

관련 행동 문제 및 학업 적 행동 문제
우리는 부적응 행동의 생물학적, 심리적, 가족적 원인을 조사하고,
나는 내가 어떻게 예방하고 인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싶다.
부적응 행동의 예방은 임신 중 유전 문제를  극복하고, 유아기의 방법을 개선하며,

관계 개선, 학교 및 마을 기후 개선 등.
교육 예방 교육. 학교와 가정에서 부적절한 행동을  유도하는 교육
노력을 통해 예방과지도가 매우 성공적 일 수 있습니다. 성공을위한 교육 노력
이기기 위하여 교육 원리가 항상 지켜지고 관찰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B. 학습 목표

1. 다양한 부적절한 행동을 이해하고 이해하십시오.
2. 부적응 행동의 원인을 이해하십시오.
3. 부적응 행동을 예방하고 안내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C. 주요 용어

좌절감, 좌절감, 과다 보호, 모성 질환, 학교 공포증이 필요함
10. 부적응 행동 유형

인간은 섹스에 관계없이 신체적, 사회적 욕구를 충족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나의 일상 생활에 간다. 먹고, 쉬고, 애정을 찾고, 전문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나는 노력하고있는 그 날을 보낸다. 유아, 초등학생, 어른, 노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욕망으로 인한 긴장을 해결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렇게

보기에 행동의 동인은 욕망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가 충족되면,
경우에 따라 지연되고 완전히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나는이 같은 여러 가지 장애를 만났다.
욕망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개개인이 겪는 경험을 좌절감 또는 좌절이라고합니다.
해야 할 것. Rosenzweig는 좌절의 근원을 # 1 육체적 요인, # 2 지적 요인, # 3
사회 경제적 요인, 타인에 의한 방해 또는 간섭, # 5 문화적 요인.

그런 근원에서 발생하는 좌절의 상태를 견디는 힘은 좌절감이다.
관용은 개인에 따라 상당히 다릅니다.  게다가,
차단 된 상황에 직면하면 대응 방법도 각 개인마다 다릅니다. 특히,
간섭의 경우, 개인은 상황에 따라 필요를 적절하게 조절하거나 유연하게 처리 할 수 ​​없으며,
이것은 불리한 반응으로 문제를 풀려고 할 때 적응 장애 또는 부적응이라고합니다.

따라서, 부적절한 상태는 주어진 상황에 적응하지 못하는 비정상적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인간 행동의 정상은 상대적인 것입니다. 즉, 인간 행동의 정상 성
이상은 시간과 공간 또는 개별 값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
서구 사회에서 정상적인 행동은 비정상적이거나 부적절한 행동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정상적인 행동은 장래에 비정상적이거나 부적절한 행동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상적이고 비정상적인 행동, 적응 및 부적응 행동의 기준은 건설을 넘어서 정의 될 수 없다 문제 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 또는 공간 관점에서,  사회의 대다수
사람들이 보편적이고 평범한 것을 일반적인 것으로 간주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카테고리 이탈이 비정상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것은 하나의 현상이며, 모든 사람들이 그 사실을 인정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당신이 달콤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분명 이상합니다. 유사하게, 적응 측면에서,

부적응 행동이며, 어떤 윤식당2 6회 재방송 행동이 적응 행동인지에 대한 규제는 상대적인 문제이며,
현실이나 나이 수준에 따라 어떤 행동이 부적응 행동인지 명확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작업 중 하나입니다.
부적응 행동의 유형을 논의하기 전에 먼저 부적응 행동의 증상을 검사해야합니다.

심각도에 관계없이 공통적 인  부적응 행동의 징후와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Lt; 을 포함한다. 다시 말하면, 불안이 증가되고, 신체적 질병이 나타나고, 사회 불안
때때로 그들은 행동하고 때로는 기능적 비효율을 보입니다.

첫째, 불안감이 커지는 것은 적응이 어렵다는 가장 중요한 신호 중 하나입니다.또한 불안, 공포, 우울증, 죄책감과 같은 증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에서는 윤식당2 6회 재방송 개인의 삶이 줄어들고 문제에 성공적으로 대처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두 번째 부적절 증상은 윤식당2 7회 재방송 신체적 질병 윤식당2 6회 재방송 이며,
심혈관 질환에는 위궤양, 고혈압, 신경성 식욕 부진,
기관지 천식 등 적응 어려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부적절한 증상은 사회적 기준에서 해방 된 행동입니다. 인간은 사회적으로
그가 규정 된 규칙에 따라 행동하지 않을 때, 그는 그가 살고있는 사회에 문제를 제기하며,
다른 사람들과의 성공적인 접촉은 불가능하고 사회적으로 고립됩니다. 그러한 행동들 중에
불편하거나 괴롭 히거나 위험을 감수하는 경우,
이것은 대표적인 예입니다.

네 번째 부적응 증상 인 기능적 비효율은 성격의 붕괴,
정신 상태. 종종 망상과 환각, 기괴한 연설과 사고, 자기 통제
그것은 잃어버린 상태이며 현실을 거의 감지 할 수없는 상태입니다.

이 적응증의 일반적인 증상은  부적응 행동의 유형을 결정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부적응 행동을 분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아동의 부적응 행동이나
특정 사회에서 발생하는   부적응 행동의 유형을 구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아동의 부적응 행동의 유형은 사회적 행동 문제,  정서적 또는 성격
행동 문제, 학업 문제 등.
나는 그것을 간단히 발표 할 것이다.

10. 1. 1. 사회적 행동 문제
사회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기본적인 생활 방식, 정서적 표현 기술,
나는 행동 스타일을 배운다. 이러한 사회적  과정은 주로 가정에서 이루어지며,

성장은 대개 학교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때로는 동료 집단과 같은 학교가 사회화 과정에 적응할 수없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격리 된 아이들, 또는 학교에 가고 싶지 않은 아이들,
예.

1. 사회적 고립

아이들은 사회화 과정을 통해 사회성을 발전시킵니다. 특히 초등학교
그것은 동일한 동급생들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학급이라고 불리는 특정 사회에 속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어린이들은 사회적으로
때때로 그들은 고립되어 그룹 생활에 적응하는 것을 피합니다. 이 아이들은 모두 사교적입니다.

그것은 고립 된 아들이고 사회적으로  부적절합니다. 일반적인 관찰에 따르면,
아이들은 항상 혼자 있고, 도망 가고, 백일몽을하고 학교 운동장에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혼자 앉아 있습니다.

2. 분리 불안

분리 불안은 초등학교 초기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부적응 행동 중 하나입니다.
이 학교는 사회에 속해있는 것이 불안하기 때문에 학교에 가지 않는 활동입니다.
그것은 증상입니다.

 

윤식당2 전편 다운로드 사이트 클릭 ~

 

38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